1. 의뢰고객사 - 외국계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기업
2. 채용포지션 및 - Callcenter Operation Manager (과장~부장급)
3. 직무/자격요건
- 기획 / 컨설팅 / 프로젝트 관리 / 콜센터 등 유관 분야 경력 8년 이상
- Project Management Skill , Project Leading Skill 등 보유자
- 선호도: 고객센터 , Contact Center , Callcenter 관련 유사 경험 or 컨설팅/기획업무 경험자 선호
- Call Center knowledge 보유자
- 영어 Communication 능숙 (대화, 자료 작성, Conference Call)
- Fluent English Skill
-학력 : 대졸이상
-경력 : 경력8~20년
4.근 무 지 : 서울
5.연봉 : 면접시 협의
6.전형절차
서류전형 > 면접전형 > 최종심사
7. 제출서류
- 이력서 (본사 지정된 이력서)
- 이력서내 희망연봉 기재 (연봉 : 면접후 결정)
- 이력서는 첨부파일 다운로드
- 지정된 양식에 맞게 작성하고 이메일(contact-us@ihr.or.kr)로 발송하시면 됩니다.
8. 담당자
- 연락처 : 인사담당자 1566-0804 / 010-8748-5899
- 이메일 : contact-us@ihr.or.kr